패션·뷰티 >

우리 댕댕이를 위한 패션아이템 '개리야스' 펫페어에서 사볼까

우리 댕댕이를 위한 패션아이템 '개리야스' 펫페어에서 사볼까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한 BYC 부스. BYC 제공
[파이낸셜뉴스] BYC가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해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BYC는 이번 펫페어에서 반려견용 누빔조끼, 누빔내복, 할매내복, 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개리야스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은 이날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반려견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버튼 개폐형 제품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BYC의 올데이롱 후드티셔츠 제품과 같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있다.

BYC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전시회 부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 행사 부스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강아지 스카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 구매금액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추첨함을 마련해 반려견 유모차, 애견 장난감, 텀블러, 나무줄자, 반려견용 수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YC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사전예약이 품절돼 조기마감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는 개리야스 신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