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3년 연속 ‘올해의 최우수 제조업체’ 선정

유사나헬스사이언스, 3년 연속 ‘올해의 최우수 제조업체’ 선정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유타 제조업체협회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제조업체’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타 제조업체협회는 113년의 역사를 지닌 협회로서 유타 제조업계를 대표해온 권위 있는 기관이다. 협회에서는 매년 유타 내의 모든 제조 산업의 발전과 뛰어난 성과를 달성해온 업체들을 평가하고 선정하여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유사나는 2022년부터 고품질 제품 제조와 혁신적인 기술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최우수 제조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은 유사나가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특히, 유사나의 제조 시설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FDA)이 정한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할 정도로 품질과 안전성 관리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최첨단 고속 정제 프레스 시설 라인을 갖춰 시간당 6만 개에서 최대 50만개의 정제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설비는 생산과 동시에 제품 품질 검사를 수행하며, 뉴트리션 정제 제품의 크기와 모양을 맞춤화하고 변경할 수 있는 설비가 구축되어 있어 원하는 사이즈의 정제를 생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국 약전 기관(USP), 미국 위생협회(NSF)에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획득하고, 바이오메가, 코퀴논30 등 여러 제품이 컨슈머랩 등 제3기관으로부터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짐 브라운(Jim Brown) 유사나 대표는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FDA)의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원료 선택부터 최첨단의 제조 역량까지 전 과정에서의 품질 관리는 유사나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유사나가 3년 연속 최우수 제조업체에 선정된 것은 유사나의 제조 우수성을 증명한 것이고, 앞으로도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유타 제조업체협회로부터 3년 연속 ‘올해의 최우수 제조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타 제조업체협회는 1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권위 있는 기관으로, 매년 유타 주 내 제조 산업 전반의 발전과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유사나의 제조 시설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FDA)의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만을 사용하며, 최첨단 고속 정제 프레스 시설을 갖춰 시간당 최대 50만 개의 정제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 설비는 생산 과정에서 동시에 품질 검사를 수행하며, 정제 제품의 크기와 모양을 맞춤화할 수 있는 유연성까지 갖춘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사나는 미국 약전 기관(USP) 및 미국 위생협회(NSF)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획득했으며, 바이오메가와 코퀴논30 등 다수의 제품이 컨슈머랩 등 제3기관의 품질 검증을 통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짐 브라운 유사나 대표는 “유사나의 제조 우수성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최우수 제조업체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FDA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원료 선택부터 제조 전 과정에 이르는 품질 관리는 유사나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사나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며, 품질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