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레이디가구, 소비자원 침대 품질 평가 '우수'

레이디가구, 소비자원 침대 품질 평가 '우수'
레이디가구 어린이 전용 '또바기 매트리스'. 레이디가구 제공
[파이낸셜뉴스]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의 '멜로 데이베드'가 최근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침대 프레임 품질 시험 결과에서 우수한 평가를 거뒀다. 어린이 전용 제품인 '또바기 매트리스' 또한 품질 우수 평가를 받았다.

18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레이디가구의 '멜로 저상형 데이베드 침대 일반형 프레임 SS'와 '또바기 매트리스 딴딴이 14 SS'가 품질, 안전성, 내구성, 항균 기능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또바기 매트리스'는 엄격한 KC 어린이용 가구 시험 항목을 모두 통과한 어린이 전용 매트리스로, 내구성 항목에서 '품질 우수' 평가를 받았다. 항균성 역시 99.0% 이상으로 확인됐다.

'멜로 데이베드' 역시 품질과 안전성 평가 기준을 충족했다. 레이디가구는 지난 7월 티메프 사태 중 화이트리스트 기업으로 선정됨에 이어 소비자원이 인정한 정직한 기업임이 입증됐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소비자원 인증을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전 상품 쿠폰 적용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또바기 매트리스, 멜로 데이베드와 함께 푸딩 데이베드, 올리브 원목 데이베드 등 아이들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소비자원을 통해 레이디가구 제품의 퀄리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평가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레이디가구를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