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에 한정수량 캘린더까지...육아맘 마음 뺏은 이 브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에 한정수량 캘린더까지...육아맘 마음 뺏은 이 브랜드
[파이낸셜뉴스]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유아용품 브랜드 페넬로페는 연말 시즌 한정 '2024 크리스마스 에디션(사진)' 아기물티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2024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손으로 정성스레 뜨개질한 듯한 크로셰(Crochet)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입혔다. 귀여운 니트 모자를 쓴 페넬로페 캐릭터로 디테일을 더해 시즌 한정판만의 특별한 패키지를 완성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최초로 휴대용 물티슈도 함께 출시했다. 작고 가벼운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는 75gsm 고평량의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한 장만으로 충분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시어버터와 로즈마리 추출물을 담았으며, 겨울철 민감한 아기 피부를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닦아줄 수 있다. 안전성 검증을 위한 피부자극테스트와 안티몬(SB) 프리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2025 굿라이프 캘린더'도 함께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페넬로페 유화가 돋보이는 탁상형 캘린더로, 매달 중요한 계획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TO DO LIST'가 추가됐다. 캘린더는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페넬로페 제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페넬로페만의 따뜻한 감성과 실용적인 휴대용 사이즈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연말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열 번째 선보이는 연말 시즌 한정 제품이다. 페넬로페만의 감성 디자인, 희소성이라는 특별한 가치가 더해져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