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에서 세번째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한정화 이사장, 네번째 (주)카이아이컴퍼니 정미리 이사
카이아이컴퍼니가 ‘기업가정신 유공 포상’에 선정되어 (재)한국청년기업가 정신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업가정신 유공 포상은 기업가정신 교육, 정책 개발, 연구 등 기업가정신 생태계 구축과 문화조성에 3년 이상 기여한 공로가 있는 개인 또는 단체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
㈜카이아이컴퍼니는 2019년 ㈜카이아이컴퍼니 설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3개의 사내벤처를 성공적으로 분사하였으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하였으며, 구강 헬스케어 서비스 ‘덴티아이’, ‘덴티아이 온라인’ 등을 약 백만명의 학생에게 제공하여 구강 보건 개선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 포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포상은 세계 기업가정신 주간을 맞아 11월 19일 화요일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개최되는 ‘2024 세계 기업가정신 주간 한국행사’에서 수여했다.
㈜카이아이컴퍼니의 최초 사내벤처로 스핀오프한 정미리 이사(치과의사)는 “기업가정신 공로를 인정받아 본 포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하며, “앞으로도 자사의 성장과 더불어 헬스케어 및 의료 사업분야에 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