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1위 플러팅 챌린지 실시. 잡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플러팅은 대화나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취업 포털이 이 '플러팅'을 활용, 구직 활동과 업무 등으로 힘든 직장인, 알바생의 피로 환기에 나선다.
잡코리아는 20일 알바몬과 함께 직장인, 알바생을 대상으로 '1위 플러팅 챌린지'를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앱을 방문해 센스있는 플러팅 멘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위 플러팅 챌린지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앱에서 변우석 플러팅 쇼츠를 감상하고 알바, 직장생활 상황에 맞는 설레거나 유쾌한, 또는 감동적인 플러팅 멘트를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110명에게 △LG스탠바이미(2명) △에어팟맥스(4명) △여행지원금 50만원(4명) △쏘카 5만원 이용권(50명) △아웃백 5만원 이용권(50명) △이디야 카페라떼(2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앱에서 교차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는 내년 1월 9일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1위 플러팅 챌린지 참여 후, 본인 작성 멘트를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플러팅 멘트 게재 시, 잡코리아X알바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jobkorea_albamon)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1위플러팅챌린지, #잡코리알바몬)를 작성하면 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변우석 스페셜 키링(100명)을 증정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구직활동과 직장생활을 하느라 바쁘고 지친 회원들께 잠깐이나마 재미와 감동, 설렘의 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1위 플러팅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직장인들과 알바생들이 유쾌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