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G API로 해외주식 거래 시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30만원 지급
LS증권 XING API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LS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XING API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XING API는 사용자가 직접 개발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동사 서버와 연결해 실제 매매가 가능하게 해주는 통신 연결 프로그램이다.
LS증권은 XING API로 해외주식을 일별 30만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1인당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상 종목은 미국 증시 상장 주식 및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 종목이다.
거래 수수료 0.03%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시 익영업일부터 이벤트 기간 동안 XING API를 통한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가 0.03%로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은 LS증권 종합매매 또는 외화증권 계좌 보유하고 해외주식 XING API를 신청한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며, 신청 및 안내는 LS증권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증권 김성주 글로벌주식영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XING API 사용자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XING API를 이용하면 누구나 자신만의 종목 검색, 트레이딩 시스템도 개발할 수 있어 한 번 XING API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