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카도스시 제공
회전초밥 전문점 미카도스시가 2024년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밥 100접시를 혼자서 완식하는 도전에 성공한 고객 수만큼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성취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기부의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2025년 1월 13일까지 전국 미카도스시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90분 안에 초밥 100접시를 모두 먹어내는 도전에 성공하면 상금 100만 원과 식사비 면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공한 도전자 한 명당 미카도스시는 100만 원씩 불우이웃돕기 기부금을 적립해 연말연시의 따뜻한 나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도전은 최대 25명의 성공자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목표 인원이 조기 달성될 경우 이벤트는 예정 기간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
참가자는 도전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참여 과정 자체로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초밥 50접시 이상을 도전하고 인증샷이나 영상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0명에게 미카도스시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올바른에프앤비의 이용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된 특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품질 초밥 메뉴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카도스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