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어큐브, 태국 방콕 파트너 초청 행사 성공적 개최

에어큐브, 태국 방콕 파트너 초청 행사 성공적 개최
태국 방콕 행사 현장 사진


IT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에어큐브(AirCUVE)가 지난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태국 방콕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파트너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태국 파트너사 블루제브라(BlueZebra)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사 및 리셀러와의 네트워킹 강화, 제품 홍보, 보안 솔루션 교육을 주요 목적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태국 공군, 해군, 육군, 공항청, 군 보안 센터 등 다양한 정부 기관과 민간 기업이 참여했다. NEC, NTT, ProEn 등 주요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38개 리셀러 파트너사도 함께 자리했다고 전했다.

에어큐브는 이 자리에서 자사의 대표 보안 솔루션 AirFRONT, ByFRONT, V-FRONT를 소개하며, 이 제품들이 국제 인증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높은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한 점을 강조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디지털 환경의 보안을 강화하는 데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성공을 바탕으로 에어큐브는 태국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2025년까지 태국 시장 내 매출을 300% 이상 성장시키는 목표를 세웠다. 블루제브라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제안과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고객사 및 리셀러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에어큐브는 2002년 설립된 글로벌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네트워크 인증, MFA(다단계 인증), SSO(단일 로그인), IAM(아이덴티티 액세스 관리)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금융, 의료, 제조 등 폭넓은 산업군에서 1,000여 개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국제 인증 표준 준수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신뢰를 얻고 있다.

에어큐브의 장윤주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에어큐브의 혁신적인 인증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해외 파트너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습니다.
앞으로도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전 세계 기업들의 안전한 디지털 환경 구축에 기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에어큐브는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대와 고객 맞춤형 보안 솔루션 제공을 통해 정보보안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