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사계절 관광지 양양,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회사 보유 호실 분양

사계절 관광지 양양,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회사 보유 호실 분양

사계절 내내 매력적인 관광지로 자리 잡은 강원도 양양이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을 불러모으며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있다. 여름철 서핑과 겨울철 스킨스쿠버, 배낚시 등 계절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레저 활동은 물론, 송이축제와 연어축제 등 지역 축제도 양양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양양은 서핑 명소로 자리 잡으며 ‘서핑의 메카’라는 별칭을 얻었고,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양양군은 관광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양양의 관광산업은 대규모 개발과 인프라 확충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다. 양양군은 ‘남대천 르네상스 프로젝트’를 통해 수변공원, 파크골프장, 수상레포츠센터 등 다양한 여가 시설을 조성해 관광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 2026년 말 개통을 앞둔 설악산 오색케이블카는 양양의 관광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운영 중인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은 양양의 매력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전용면적 24㎡에서 68㎡까지 다양한 평면을 제공하는 르부르 낙산은 싱글룸부터 쓰리룸까지 여행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발코니 특화 설계로 단기 숙박은 물론 장기 체류에도 적합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최상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하늘과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PET 전용 객실도 마련되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양양국제공항을 통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앞으로 동해고속도로와 동해고속화철도의 개통으로 전국 주요 도시와의 연결성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러한 교통망과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환경, 풍부한 레저와 축제, 편리한 숙박시설까지 갖춘 양양은 사계절 관광의 중심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르부르 낙산은 일부 호실을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양도세 중과와 종부세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점은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