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점 15주년 맞이 프로모션
숫자 '15' 테마 상품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개점 15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백화점 4층 컨템포러리 여성의류 브랜드 '르니앤맥코이'에서 여성 고객들이 다양한 아우터를 살펴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부산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개점 15주년을 맞아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개점 15주년을 맞아 6~15일까지 '아주 특별한 15번째 생일 파티'를 테마로 이벤트를 펼친다.
6∼8일 상품군별 단일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 상품군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F&B(식음료)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식품부터 패션, 리빙 품목까지 15번째 생일을 기념한 숫자 '15 상품전'이 열린다.
'15'를 테마로 준비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임과 함께 브랜드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15주년 스티커 부착 상품도 준비한다.
광복점 개점 15주년을 기념한 숫자 '15 에어볼'을 획득하면 롯데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아동복 코너에서는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색상의 풍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부산권 최초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스토어가 아쿠아몰 지하1층에서 열린다.
카누 호환 캡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무료 시음과 함께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팝업스토어에선 갑진년 마지막 최대 할인 혜택, 다채로운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박준철 부점장은 "15년 동안 변함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뜻 깊은 행사"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