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일본 항공권 드려요"...티웨이항공 특허권 취득 기념 이벤트

일본·국내선 항공권 및 티웨이-e카드 증정
업계 최초 구독 기반 멤버십 플랫폼 도입

"일본 항공권 드려요"...티웨이항공 특허권 취득 기념 이벤트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플러스 특허권 취득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의 특허권 취득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현재 서비스를 구독 중인 회원이 대상이며, 응모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발표일 기준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및 티웨이항공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이어야 하며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를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5일로 예정돼 있으며,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총 13명의 당첨자에게는 일본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함께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티웨이-e카드가 제공된다. 멤버십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 특허권 취득을 기념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고,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플러스는 사전 좌석 구매 무료부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업계 최초로 '구독 기반의 항공사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