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4233마음센터, 압구정 3번째 지점 '4233plus' 운영

4233마음센터, 압구정 3번째 지점 '4233plus' 운영
4233plus 압구정점 내부 전경. 이지앤웰니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지앤웰니스가 운영하는 심리서비스공간 '4233마음센터'가 오는 24일 서울 압구정에 세 번째 지점 '4233plus' 문을 연다.

23일 이지앤웰니스에 따르면 4233plus 압구정점은 기존 연남점(서울), 광안점(부산)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화된 관계 분석 서비스, 새로운 체험형 심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한층 차별화된 심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4233plus는 기존 연남점 "너, 나, 우리"를 주제로 한 가벼운 관계 탐구에서 한발 더 나아가, 프리미엄 관계 분석 서비스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심리 탐구를 지원한다. 데이터 기반 결과 분석과 전문 상담사 해석 상담 서비스를 결합, 자신의 관계를 새로운 시각에서 이해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압구정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이와 관련 △나와 상대방의 성향을 반영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관계를 탐구하는 '캐릭터 키우기' △서로 생각과 몸짓을 사진으로 기록해 관계 특징을 네 컷 사진으로 남기는 '시그널 스냅' △내면 결핍 요소를 발견하고 전문 상담사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마음 비타민' △상대방 시선 속에서 내 모습을 탐구할 수 있는 '내가 보는 너'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독창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4233plus 압구정점은 330㎡ 규모로 넓고 쾌적하며 깔끔한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에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 특히 개별 상담실을 배치해 기존 상담실 경직된 분위기를 벗어나 고객이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고 편안하게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지앤웰니스 강민재 대표는 "4233plus는 체험형 심리 전시의 진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관계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