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화장품 안티에이징
엘리자베스아덴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 외
화장품 브랜드 엘리자베스아덴이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과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을 출시했다.
프리베이지 컬렉션은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더한 합성어) 라인으로, 예방적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 노화를 늦춰주는 데 집중한 컬렉션이다. 프리베이지 컬렉션에 이번에 추가된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은 항산화·항당화·항노화의 3중 노화 방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5가지 주요 유형의 주름(팔자 주름, 콧등 주름, 이마 주름, 입가 주름, 미세라인)을 눈에 띄게 완화하고 피부 콜라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주요 성분인 '아지렐린 펩타이드'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며,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다른 성분 '카르노신'은 최종 당화(Glycation) 산물을 억제해 노화 징후를 줄여준다.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은 피부의 진피 매트릭스와 콜라겐을 강화하는 수분 공급 크림으로, 눈에 띄는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쌀 펩타이드, 카르노신, 아이디비논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돼 바르는 즉시 눈에 띄게 활력을 되찾아준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