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2025년 1월 13일 신제품 X50 Ultra의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로봇청소기 시장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리미는 이번 모델을 통해 로봇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티징 영상을 통해 일부 기능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음성만으로 로봇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이 암시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부 기능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로봇청소기 커뮤니티에서도 새로운 기술과 기능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드리미는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무려 50,000명에게 혜택을 지원하는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사전 예약 후 제품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X50 Ultra 100% 페이백, 시그니엘 숙박 패키지, 신세계 상품권,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 수령 기회가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용 혜택은 예약 참가자 수가 많을수록 점점 더 풍성해지는 구조로, 소비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X50 Ultra는 이전 모델인 X40 Ultra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로봇청소기 시장의 판도를 바꿀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드리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X50 Ultra는 음성 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통해 로봇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