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겨울방학, 배움과 체험으로 채운다" 교육업계, 초등학생 잡기 총력전

웅진씽크빅, 온라인 독후감 대회 열어...구독 회원 대상 교원 빨간펜·구몬학습, 이벤트로 "학습 흥미 고취" 아이스크림에듀, 워터파크·테마파크와 협업


"겨울방학, 배움과 체험으로 채운다" 교육업계, 초등학생 잡기 총력전
아이스크림에듀가 충남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 '아이스크림 홈런'을 체험할 수 있는 '홈런에듀존'을 열었다.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육업계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잡기에 나섰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웅진씽크빅은 겨울방학을 맞아 지난 16일부터 '책다른 구독' 제1회 겨울방학 온라인 독후감 대회를 개최했다. 아이들에게 겨울방학 기간 동안 창의적 사고를 키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회는 책다른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독후화를 그리는 유치부(4~7세)와 독후감상문을 쓰는 초등 저학년부(8~10세)로 나눠 실시된다. 독후감 대회 대상 도서는 책다른 구독 커리큘럼 내 전집으로,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년 1월까지 접수 신청을 받으며 수상 결과는 내년 2월 셋째 주에 발표된다.

교원 빨간펜은 오는 2025년 1월 8일부터 2월 16일까지 '전국책상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들의 공부 경험에 재미를 더한다는 취지의 이번 행사는 빨간펜 상품으로 학습 중인 책상 위 모습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몬학습의 경우 겨울방학을 맞아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스팔라스 리솜'과 손잡고 내년 2월 말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체험 학습을 완료한 고객에게 주중과 주말, 성수기 모두 사용 가능한 스플라스 리솜 온천수 워터파크 입장권 대인 1매와 소인 1매를 제공한다.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도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동일하며 이 경우 키자니아 어린이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입장권은 서울과 부산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교육업계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학습 흥미를 고취시켜 알찬 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