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5 사전예약 유치전
내달 7일 출시… 흥행몰이 본격화
삼성, 더블 스토리지 제공 앞세워
SKT 2천명 추첨 스타벅스 상품권
KT 갤버즈FE 또는 케이스 선물로
LGU+ 최대 20만원 유플닷컴 쿠폰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판매 시작을 하루 앞둔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에서 직원이 갤럭시 S25를 들어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삼성전자 새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이동통신3사가 일제히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이용자 유치 경쟁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 3사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출시일은 내달 7일이다.
■SKT '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추첨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에 참여해 개통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 프랑스 파리, 중국 상하이 등에 위치한 전세계 월트디즈니 월드나 디즈니랜드 가운데 원하는 곳으로 떠날 기회를 얻는다. 또 SK텔레콤은 사전 예약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회사는 내달 4일부터 3월 31일까지 갤럭시 S25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 중 디즈니+ 요금제를 가입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한 선착순 5000명에게 타인 대상으로 선물 가능한 T우주 디즈니+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 관련 혜택도 있다. 갤럭시 S25 시리즈를 개통하고 이벤트 필수 동의를 완료한 고객이라면 최대 6개월간 에이닷 전화 통화 요약을 월 1000회(기존에는 월 최대 350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픈AI의 국내 최초 할인 프로모션도 독점 진행한다. 챗GPT의 유료 서비스인 '챗GPT 플러스'를 3개월간 절반 가격에 쓸 수 있다.
■5G요금 월정액 최대 24개월 할인
KT는 갤럭시S25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갤럭시 S25 울트라 구매 시 삼성 정품 초고속 충전기 △갤럭시 S25·S25+ 구매 시 갤럭시 버즈 FE 또는 인기 케이스 중 하나를 제공하며,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닷컴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5G 요금제 월 정액의 7%를 최대 24개월 동안 할인(LTE 및 다이렉트 요금제 제외) △BC·삼성·신한카드 3종 이용 시 최대 10만원 한도의 5% 캐시백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기간 내 KT닷컴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S25 시리즈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 카드지갑, 샤넬 핸드크림, 에르메스 향수 등의 명품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는 중고폰 반납 시 최대 15만원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시리즈는 10만원 추가 보상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온라인몰 예약시 최대 20만원 쿠폰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를 사전예약한 고객에 유플닷컴 쿠폰 (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사전예약 후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및 캐시백 혜택(9만원)도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하던 갤럭시 휴대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경우 기존 보상가에 15만원을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5 시리즈에 AI 기반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인 '익시오'도 탑재해 판매한다.
한편 이통 3사는 삼성전자와 함께 제공하는 기본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256GB를 512GB로 스토리지를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스마트폰 구독 서비스 '뉴 갤럭시 AI구독클럽'도 이통3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