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설 연휴 맞은 중견가전 "안마의자 등 싸게 사세요"

코웨이, 안마베드·정수기 등 '렌탈 반값'
세라젬, 안마의자·뷰티디바이스 할인
SK매직, '2025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등
설 연휴, 가족 위한 가전 선물 수요 증가
"중견가전, 명절 특수 잡기 총력전"

설 연휴 맞은 중견가전 "안마의자 등 싸게 사세요"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코웨이 제공

설 연휴 맞은 중견가전 "안마의자 등 싸게 사세요"
세라젬 마스터 V9 2025년형.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 중견가전 업체들이 설 연휴를 맞아 안마의자와 정수기, 비데 등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에 나섰다.

27일 코웨이에 따르면 오는 2월까지 안마베드를 비롯해 정수기, 비데, 연수기 등 겨울철 주력 제품군을 중심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스 3.0 정수기' 렌탈 시 6개월 간 렌탈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도 반값 혜택을 실시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시 18개월 동안, '비렉스 척추베드' 렌탈 시 12개월 동안 렌탈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개 이상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매트리스와 정수기·공기청정기·인덕션 등을 함께 신청하면 신규 렌탈은 10%, 재렌탈은 6%, 일시불은 10% 할인을 실시한다.

아울러 2월 26일까지 코웨이닷컴에서 베스트 제품을 렌탈한 이들을 대상으로 선물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단품 렌탈은 '세사 카모마일 차렵이불' 2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2대 이상 렌탈할 경우 '레비오사 일석삼조 구이킹 세트'를 증정한다.

세라젬은 오는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렌탈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파우제 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해서 구독(렌탈 포함)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V 라인업을 2대 구독할 경우 파우제 M4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반대로 파우제 M 라인업을 2대 구독하면 마스터 S4를 증정한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마스터 V9 등 마스터 V 라인업을 계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일시불 기준 최대 50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울러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이 밖에 △2대 이상 결합 구매하면 제품마다 특가 적용 △타사 구분 없는 보상 판매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K매직 역시 오는 31일까지 '2025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등을 SK매직몰을 통해 렌탈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2개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업계 관계자는 "설 연휴에는 가족 건강과 편의를 위해 안마의자와 정수기, 비데 등 가전을 선물하려는 수요가 늘어난다"며 "중견가전 업체들 사이에서 명절 특수를 잡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이 활발하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