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해외서 신나게 달려보자" 하나투어, 다양한 런트립 상품 선봬

"해외서 신나게 달려보자" 하나투어, 다양한 런트립 상품 선봬
2025 사이판 마라톤 일정에 함께하는 박민경 러너. 하나투어 제공

러닝이 전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해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현지 여행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내놔 눈길을 끈다.

하나투어는 우선 내달 6일 출발하는 ‘2025 사이판 마라톤 5일’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내놨다. 두 상품은 공통적으로 대회 참가권을 포함하며, 사이판 시내 호텔 숙박 및 조식, 공항과 숙소 간 왕복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는 경기 안산시 소속 육상선수로 다수의 마라톤 대회 완주 경험이 있는 박민경 러너가 전 일정에 동행하며, 출발 전 서울에서 총 2회 러닝 모임을 진행한다. 또 자유여행의 경우는 대회 일정을 제외한 모든 일정을 자유롭게 소화한다.

오는 3월 21일 출발하는 ‘2025 다낭 마라톤 5일’도 패키지 및 자유여행 등 두 가지 상품을 내놨다.
여기에는 5㎞ 참가권이 포함돼 있으며, 패키지 상품의 경우는 현지 러닝 인플루언서 런쫑이 전 일정을 함께한다. 또 사이판 상품과 마찬가지로 서울에서의 사전 러닝 모임 2회도 포함돼 있다.

하나투어는 이밖에도 세계 7대 마라톤 대회의 하나로 손꼽히는 ‘2025 시드니 마라톤(8월 31일 개최 예정, 참가권 개별 구매)’과 연계한 항공, 호텔, 관광 패키지 상품도 내놔 대회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