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효능주의 더마 솔루션 브랜드 ‘더마토리’가 대표 제품인 토너 패드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드는 ‘살리시닉 포어 클리어 블랙 패드’, ‘시카 엑소좀 흔적 진정 거즈 패드’, ‘히알루론 수분샘 엠보 패드’로, 기존 제품 대비 원단과 성분이 업그레이드되었다.
‘살리시닉 포어 클리어 블랙 패드’는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엠보 패드로, 흡착력이 뛰어난 숯 성분이 5% 함유된 검은색 원단으로 제작됐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석시닉애씨드와 티트리잎오일을 함유해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피부결 정돈,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등에 도움을 준다.
‘시카 엑소좀 흔적 진정 거즈 패드’는 피부 열 자극 완화 및 피부 온도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을 포함한 ‘엑소좀시카’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톤 케어에 도움을 주며, 양면 수딩겔 거즈 원단으로 제작돼 기존 제품 대비 밀착력이 향상됐다.
‘히알루론 수분샘 엠보 패드’는 12겹으로 압축된 순면 물방울 빅 엠보 패드로,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놀, 알란토인을 함유한 에센스를 풍부하게 담아 피부에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패드 한 장을 두 겹으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더마토리 관계자는 “기존 패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원단과 성분을 한층 더 강화한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마토리의 스킨케어 전문성과 진정성이 고객들에게 더욱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토리 공식 모델 도경수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 및 영상은 ‘더마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