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마트가 지난 7일 금요일에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14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 품목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제공하는 가격 혜택을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숙하게 알리기 위하여 지난해 말 론칭한 마케팅 프로젝트다. '고래잇'은 'Great'을 유머러스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한 용어로 '고객이 응(%) 할 때까지, 세상을 고래잇(Great)하게' 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7일 이마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계정에서 광고 영상을 통해 2월 '고래잇템' 대표 상품인 원물 기준 4㎏ 이상 황제광어, 전체 길이 27㎝에 달하는 킹 사이즈 닭꼬치, 제철 방풍나물 김밥을 비롯해 인기 상품인 한우 등심과 제철 과일 천혜향 등의 행사 품목을 소개했다.
특히 4㎏ 황제광어는 이마트와 25년간 협력한 파트너사가 제주도의 지정 양식장에서 2년간 정성을 들여 키운 고품질 광어다. 이마트에서 평시 판매하는 광어보다 원물 중량 기준으로 2배가량 더 큰 사이즈다. 황제광어(특) 480g 상품은 이번 행사에서 최대 50% 할인해 2만6490원에 판매한다.
또한, 27㎝ 킹 사이즈 닭꼬치는 태국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이마트 전용 스팩의 닭꼬치를 직소싱으로 수급한 제품이다. 이마트 각 매장 내 키친델리 코너에서 직접 구워 내 숯불향이 가득한 닭꼬치로 완성했다.
오리지널, 데리야끼, 불닭소스 3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각 1개당 정상가 298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행사가 2384원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2월 고래잇템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방풍나물 김밥, 미나리 명태회 비빔국수를 포함해 불닭 납작 당면·떡볶이, 카이스트 기술로 개발한 그래비티 탈모 샴푸 등 20개 품목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우 등심과 천혜향을 최대 40% 할인하고 라면, 과자, 핫도그, 군·물만두 품목 등 다양한 가공식품과 샴푸, 세제 등의 생활용품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한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