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티머니, '마루는 강쥐' 큐브 키링 티머니카드 출시

티머니, '마루는 강쥐' 큐브 키링 티머니카드 출시

티머니가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한 큐브 키링 티머니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방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큐브 키링 형태로 제작돼 교통카드 기능에 패션 아이템이라는 활용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어느 날 갑자기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 ‘마루’의 유쾌한 나날을 그린 웹툰 ‘마루는 강쥐’는 귀여운 그림체와 중독성 있는 OST로 최근 102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앙증맞은 해피 마루와 앵그리 마루의 표정을 큐브 각 면에 표현하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두 캐릭터가 적용된 카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만8000원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해 구매할 수 있다.

티머니는 ‘마루는 강쥐’ 큐브 키링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웹툰 마루는 강쥐를 좋아하는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8일, 경품은 다음달 7일 일괄 발송된다.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1020 세대의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캐릭터 ‘마루는 강쥐’를 큐브 형태의 이색적인 티머니카드로 구현했다“며 "다양한 캐릭터, 아티스트 협업으로 항상 새로움을 선사해온 티머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이색적인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