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음성 인식 거리측정기 ‘Laser FIT Voice’ 관심
사전 예약 기간 T12 PRO 구매 고객 한정 ‘60일 100% 환불 프로그램' 진행
보이스캐디 T12.보이스캐디 제공
[파이낸셜뉴스] 역대급 파격이다. 자신감 또한 역대급이다. 보이스캐디가 신제품의 성능에 엄청난 자신감을 내비치며 60일 이내 무상환불이라는 역대급 파격 정책을 내놓았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025년형 신제품 ‘T12 PRO’, ‘T12’, ‘Laser FIT Voice’를 선보이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0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골프워치 T12 PRO’의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60일 환불 프로그램'이다.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60일 이내에 환불 요청 시 이유와 관계없이 구매처에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이는 보이스캐디가 신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낸 사례로 평가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 및 최대 13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보이스캐디의 신제품 중에서도 ‘T12 PRO’는 AI 기반 기술을 활용해 라운드 관리와 스윙 분석 등 골퍼들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럽별 비거리 기록, 자동 샷 트래킹 기능과 더불어 핀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오토핀(Auto Pin Location) 서비스가 탑재돼 있다. 또한 듀얼 포인팅 기능은 IP나 그린 중앙이 보이지 않을 때 방향 안내를 지원한다.
‘T12’는 가성비 높은 옵션을 찾는 골퍼들을 위한 제품으로, 간편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향상된 시인성을 자랑한다. 기본적인 라운드 정보 제공과 스코어 관리를 포함해 핵심 기능이 최적화되어 있다.
세계 최초로 음성 인식 기술이 적용된 거리측정기 'Laser FIT Voice'도 눈길을 끈다.
사용자가 버튼 조작 없이 음성 명령만으로 거리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경기 중 편리성과 집중력을 동시에 강화했다. 미스티 모닝(Misty Morning), 페어웨이 블룸(Fairway Bloom), 선셋 포레스트(Sunset Forest) 등 독창적인 컬러 옵션도 준비됐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