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밸런타인데이에 떠나는 해외여행"... 싱가포르항공 특가 프로모션

"밸런타인데이에 떠나는 해외여행"... 싱가포르항공 특가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 여객기. 싱가포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싱가포르항공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나선다.

싱가포르항공은 3월 9일까지 한 달간 싱가포르, 발리, 수라바야 등 싱가포르항공 및 스쿠트연결 목적지 인기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여행 기간은 3월 3일부터 9월 30일이며,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26개 노선이 대상이다.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에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행 기준으로 인천발 노선은 왕복 41만5900원, 부산발 노선은 왕복 41만900원에 특가로 제공된다.

특가 적용 노선은 싱가포르항공 단독 노선인 △싱가포르 △발리 △수라바야 △메단 △페낭 △쿠알라룸푸르 △방콕 △푸켓 △말레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롬복과, 싱가포르항공-스쿠트항공 연결 노선인 △욕 야카르타 △페칸바루 △마카사르 △발릭파판 △파당 △푸꾸옥 △궐타자티 △비엔티안 △발리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푸켓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6개국 128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