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고강도 운동도 당당하게" 룰루레몬, 글로우업 컬렉션 출시

"고강도 운동도 당당하게" 룰루레몬, 글로우업 컬렉션 출시
신제품 트레이닝 웨어 컬렉션 '글로우업(Glow up™)'. 룰루레몬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새로운 트레이닝 웨어 컬렉션 '글로우업(Glow up™)'을 내놨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 제품으로 탱크탑과 하이라이즈 타이즈가 출시됐다. 트레이닝과 피트니스, 복싱 등 고강도 운동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특히 룰루레몬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울트라루(UltraluTM) 원단과 구조적인 웨이스트 밴드가 특징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안정적으로 몸을 단단하게 잡아준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울트라루(UltraluTM) 원단은 기존에 브라에만 사용되던 원단이었으나 이번 컬렉션의 상하의 제품에 모두 적용됐다. 1년에 걸친 재설계를 통해 개발된 원단으로, 신체에 밀착돼 강력한 지지력과 높은 신축성이 강점이다.
땀 배출력이 우수하고, 빠르게 건조된다.

룰루레몬은 글로우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오는 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무브먼트 클래스를 연다. 룰루레몬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아모띠를 비롯해 10명의 앰배서더들이 그룹 트레이닝, 줌바 피트니스, 발레 핏, 바레, 마샬 아트 등 다양한 트레이닝 세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