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주)에스에스케이, 여성용품 ‘잇츠미’ 캄보디아 수출…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주)에스에스케이, 여성용품 ‘잇츠미’ 캄보디아 수출…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국내 여성용품 제조업체 ㈜에스에스케이가 자사 브랜드 ‘잇츠미퓨어앤핏’과 ‘잇츠미 입는 오버나이트’를 캄보디아로 수출하며 해외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에스에스케이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 브랜드 ‘잇츠미’의 모회사로, 다년간의 생리대 제조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이번 캄보디아 수출을 계기로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수출 제품인 ‘잇츠미퓨어앤핏’은 순면 감촉 커버와 다이아몬드 파워홀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잇츠미 입는 오버나이트’는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수면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에스케이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캄보디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에 수출된 제품들은 캄보디아 대표 유통업체 ‘AEON MALL’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에스에스케이는 ‘잇츠미’ 브랜드를 통해 국내 여성용품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