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

원없이컴퍼니, 혈당 관리 위한 블렌딩 차 신제품 선보여

원없이컴퍼니, 혈당 관리 위한 블렌딩 차 신제품 선보여

저속노화 푸드 전문 브랜드 원없이컴퍼니가 혈당 관리를 돕는 블렌딩 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되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원없이컴퍼니는 기능성 식품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건강 정보를 함께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원없이 24hr(트웬티포아워), 원없이 9pm(나인피엠), 원없이 3pm(쓰리피엠), 원없이 시그니처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블렌딩을 적용해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주원료로는 여주, 바나바잎, 돼지감자 등 혈당 조절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식재료를 사용했으며, 루이보스 클래식, 발아보리, 히비스커스, 사과, 캐모마일, 레몬머틀 등을 조합해 건강과 풍미를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식품이 맛에서 아쉬움을 남긴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균형 잡힌 블렌딩에 초점을 맞췄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추가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높이기 위해 카페인 free, 합성향료 free, 잔류농약 free, 미세플라스틱 free, 금속성 이물 free, 비건 인증 등 총 8가지 이상의 안전 관련 인증을 획득했으며,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해 더욱 신뢰도를 높였다.


원없이컴퍼니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돕기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혈당 관리 및 저속노화 관련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없이컴퍼니 관계자는 "혈당과 노화에 대한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