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면기모 잠옷세트
[파이낸셜뉴스] BYC가 러블리한 스타일에 실용적인 선물용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잠옷세트'는 졸업, 입학시즌에 아이들이 편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실용성을 강조했다.
'면기모 잠옷세트'는 깔끔하고 산뜻한 고방 체크 패턴에 귀여운 곰돌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순면으로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하고 입을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베이지와 라이트네이비 두 가지다.
'엠보밍크 잠옷세트'는 러블리한 컬러와 올록볼록 엠보밍크 원단으로 귀여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드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채택했다. 부드러운 감촉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양면 잠옷세트'는 따뜻하고 두툼한 촉감과 푹신한 엠보 처리로 포근한 느낌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와 클래시컬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고, 사이드 포켓을 추가해 실용적이다.
'극세사 잠옷세트'는 부드럽고 도톰한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감촉이 부드럽고, 도트패턴과 귀여운 강아지 나염이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포근한 느낌이 든다.
BYC 잠옷세트 신제품은 BYC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해 모든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 졸업을 앞둔 아이들에게 선물로 적합한 잠옷세트를 선보였다"며 "아이들의 편안한 잠자리와 실내 생활을 위해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