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62곳에서 상영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롯데시네마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시네마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단독 상영한다.
26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데뷔 2주년을 맞아 상영하는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짧고 간결한 스낵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숏 콘텐츠다.
플레이브 세 번째 미니 앨범 ‘칼리고 파트1’의 타이틀곡 ‘대쉬(Dash)’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구성됐으며 러닝 타임은 7분 12초, 티켓 가격은 1000원이다.
플레이브 멤버들이 직접 고른 ‘대쉬(Dash)’ 가사를 손글씨로 정성스레 써서 준비한 ‘가사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3월 7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해피 플레이브 데이’에서 판매하는 일부 굿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스위트샵(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롯데컬처웍스 김세환 엑스콘팀장은 “지난 플레이브의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라이브 뷰잉을 통해 플리들의 뜨거운 팬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