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밀알복지재단,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

밀알복지재단,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
권광현 스타필드 코엑스몰 점장과 남궁규 밀알복지재단 사무처장이 26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제공

[파이낸셜뉴스] 밀알복지재단은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권광현 스타필드 코엑스몰 점장, 남궁규 밀알복지재단 사무처장과 고성원 모금사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분기별로 체험형 이벤트와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1분기에는 ‘새학기 맞이 장애아동 응원 캠페인’, 2분기에는 ‘장애인의 날 기념 무장애 공간 만들기 캠페인’, 3분기에는 ‘에너지의 날 기념 친환경 나눔 캠페인’, 4분기에는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한파 피해 지원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측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들을 적극 펼쳐 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시민들을 위한 복합 쇼핑·문화 공간을 넘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