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송승근 대표(우측)가 ‘2025 포브스코리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건강관리 앱 부문 1위를 수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2025 포브스코리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관리 앱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캐시워크는 국내 대표 헬스케어 앱으로, 사용자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국내 최초로 휴대폰 잠금 화면에 만보기를 도입하며,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를 통해 건강 관리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일상 속 건강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러닝 콘텐츠 ‘러닝 크루’,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돕는 ‘모두의 챌린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팀워크’ 그리고 멘탈케어 서비스 등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 맞춤형 건강 관리 경험을 강화해왔다. 이러한 폭넓은 기능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으로 헬스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으며, 2024년 1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 건을 넘기며 국민 건강관리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캐시워크는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목표에 맞춘 건강 관리 경험을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을 돕는 동시에 재미와 동기를 부여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고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해온 결과,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캐시워크는 2024년 포브스가 발표한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 앱’ 건강/의료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넛지헬스케어 송승근 대표는 “이번 수상은 캐시워크 사용자 여러분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캐시워크는 사용자 중심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