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유진투자증권, 새학기 맞이 보육원 초청 스포츠 관람 행사 진행

보육원 아동 청소년 위해 스카이박스석 등 마련

유진투자증권, 새학기 맞이 보육원 초청 스포츠 관람 행사 진행
지난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석에서 진행된 유진투자증권의 새 학기 맞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웃과 함께하는 스포츠 관람 행사’에서 초청된 보육원 아동·청소년들이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웃과 함께하는 스포츠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2일과 3월 3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K리그 경기에 유진투자증권이 후원 보육원의 아동·청소년 및 보육교사 24명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을 위해 스카이박스석, 식사 및 축구공 선물이 준비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2014년부터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매칭펀드 프로그램을 통해 남산원, 혜심원, 삼동보이스타운, 송죽원 등 보육원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또한 상암동 노을공원 내 유진의 숲 가꾸기, 저소득층 희망 가구 기부 등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보육원 아동·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