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이치피오 합작사,‘덴마크 단백질이야기’ 2차 방송도 전량 매진

[파이낸셜뉴스]

에이치피오 합작사,‘덴마크 단백질이야기’ 2차 방송도 전량 매진

덴마크 단백질 이야기 판매가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 합자회사 ‘디에디션헬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가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론칭 방송 당시에도 완판을 달성한데 이어 두 번째 쾌거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를 비롯해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 각지에서 엄선된 원료만을 담아 생산된 덴마크 직수입 단백질 제품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Lactose-Free) 기술을 개발한 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농축 우유단백질을 사용해 차별화에 성공했다.

단순히 단백질 함량을 강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눌린, 치커리추출물을 함께 배합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면역력 향상과 에너지 증진을 위한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락토프리 설계를 통해 유당이 제거되어 있어 유제품 소화가 어려운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찬물에도 쉽게 녹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디에디션헬스 관계자는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던 데 이어 2차 방송에서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전량 매진을 달성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편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균형 잡힌 생활 습관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