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친환경 보일러 구매 지원" 귀뚜라미, 지원금 이벤트

"친환경 보일러 구매 지원" 귀뚜라미, 지원금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귀뚜라미가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보급 확대와 소비자들의 난방비 절감을 지원한다.

귀뚜라미는 오는 4월 10일까지 한 달간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지원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대표 라인업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거꾸로 NEW 콘덴싱 P10 가스보일러를 구매하는 이들에 최대 10만원까지 친환경 지원금을 제공한다.

2023년까지 일반 소비자에게도 환경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10만원을 지원했던 친환경 보일러 교체 지원금은 지난해부터 저소득·취약계층에 한정해 지급되고 있다. 귀뚜라미 친환경 지원금 지원 이벤트를 통해 일반 가정에서도 친환경 보일러 구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노후 보일러를 친환경 보일러로 교체할 경우 가스요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환경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노후 보일러에 비해 에너지소비효율이 12% 높은 친환경 보일러로 교체할 경우 보일러 한대당 연간 가스요금을 최대 44만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귀뚜라미 친환경 지원금 지원 이벤트 기간 동안 △현대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등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이들에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는 일체형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장착해 최대 93.1% 높은 열효율과 뛰어난 내구성을 겸비했다. 순간 열교환 능력 향상으로 빠르고 풍부하게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저녹스 메탈화이버(금속 섬유) 버너 정밀한 불꽃 조절로 소량 온수도 온도 변화 없이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P10 가스보일러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를 계승하는 귀뚜라미 전통 저탕식 제품으로 온돌 난방에 최적화한 난방 성능을 보유했다.
저탕식 열교환기 내부에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해 온수 출탕이 빠르다. 화장실 2곳인 가정에서도 풍부한 온수를 동시에 공급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기환경을 보호하고 난방요금은 줄이는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