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신규 멤버십 서비스 제휴 기념 '포인트 페스타'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면 기존 적립률의 최대 100배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과 이마트24가 포인트 제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CJ ONE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3월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은 이마트24 앱과 CJ ONE 앱 모두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은 CJ ONE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앱에서 CJ ONE 회원 연동을 하면 이마트24 매장에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0.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되며, 신세계 포인트도 동시에 적립된다. 보유 포인트는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이번행사와 관련해 CJ ONE 포인트 페스타에 참여한 회원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00명에게 명품 가방, 이마트24 상품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일상 속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마트24와의 제휴 서비스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J ONE은 생활 밀착형 제휴처를 지속 확대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