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스퓨어 헤리티지 공기청정기. 쿠쿠홈시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홈시스가 봄을 맞아 청정한 공기와 함께 감성적인 공간까지 고려한 '쿠쿠 인스퓨어 헤리티지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12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인스퓨어 헤리티지 공기청정기는 기존 28평형에서 30평형까지 라인업을 추가했다. 절제된 스퀘어 형태와 이상적인 비율로 공간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무드램프를 측면 하단에 배치해 은은한 빛으로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일반적으로 가전에 사용하는 메탈이 아닌 회벽 느낌 텍스처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흙, 나무 등 자연에서 착안한 △어스 웜화이트 △어스 그레이 △어스 다크그레이 △어스 다크브라운 등 4가지 색상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토털케어 청정 필터시스템은 봄철 극초미세먼지(0.01μm)를 99.999% 제거한다. 한국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받은 해당 필터는 큰 먼지나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을 먼저 처리한 뒤 극초미세먼지와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 유해가스까지 없앤다.
스마트 듀얼 청정 센서로 인공지능(AI) 서라운드 공간 케어를 제공, 극초미세먼지뿐 아니라 새집 증후군을 감지 및 분석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공간 공기질 패턴을 분석하고 학습해 최적의 청정 시스템을 자동 설정한다. 청정도는 총 8단계로 나뉘며 상단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다.
고성능 'BLDC' 모터와 멀티 블레이드 팬으로 강한 청정 성능과 함께 21dB 낮은 소음을 동시에 구현한다.
또한 3단 분리 세척 구조를 채택해 편리하다. 부품을 쉽게 분리해 물 세척이 가능하며, 필터 교체 알림 기능으로 시기를 놓치지 않고 관리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봄철 미세먼지로 인한 소비자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청정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 더 나은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