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유니시티코리아, GS칼텍스 서울 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유니시티코리아, GS칼텍스 서울 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GS칼텍스 배구단이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유니시티 브랜드 로고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과 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를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기로 했다.

경기 시작 전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GS칼텍스 이영택 감독, 주장 유서연 선수가 참석했다.

이날 경기는 유니시티 브랜드데이로 진행되어 유니시티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학기를 맞아 경기장을 찾은 학생들에게 ‘유니시티 핸드워시’를 선물하고,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GS칼텍스 선수들이 즐겨 섭취하는 제품을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했다.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상무는 “대한민국 여자 프로배구를 대표하는 인기 구단인 GS칼텍스와 2020년부터 이어온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뜻깊다”며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유니마테 레몬진져 등 선수들이 섭취하는 우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