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X 글래드호텔 콜라보 이미지. 티젠 제공
[파이낸셜뉴스] 발효 전문기업 티젠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6월30일까지 봄 나들이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헬시 피크닉 패키지'를 운영한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 2캔, 글래드 피크닉 방수 매트, 글래드 리유저블 친환경 매쉬백을 제공한다.
'헬시 피크닉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점별로 30팀 한정 상품이다.
또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서울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삼성동에 위치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호캉스와 함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다.
5월31일까지 30팀 한정으로 운영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 2캔, 선크림, 과자, 글래드 핸디 선풍기 등 야구 관람 필수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지난해 연말 선보인 티젠의 '젠하이볼향 0.0'은 취하거나 건강에 대한 부담 없이 술자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논알코올 하이볼이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