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원스토어, 봄 맞이 ‘게임과 함께할 시간’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봄 맞이 ‘게임과 함께할 시간’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가 따뜻한 봄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23일까지 '금토일, 게임과 함께할 시간’ 이벤트를 열고 인기 게임을 대상으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I9: 인페르노 나인’ 등 총 70개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하거나 아이템을 결제한 이용자에게 게임 결제 시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추가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인당 10회 참여 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이벤트 종료일까지로, 통신 3사를 이용하는 원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는 판타지 주요 신작을 최초로 선보인다. △국세청 망나니(동면거북이 작가) △상태창 보는 고블린이 살아가는 법(피망버섯 작가) △구천구검(조진행 작가) △신의 메스(13월생) 등 신작이 공개됐다.
이들은 타 플랫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는 화제작들이며, 특히 ‘상태창 보는 고블린이 살아가는 법’의 경우 지난 3일 원스토리에서 최초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 로맨스소설 분야에서는 원스토리는 앞서 △기처사금(적막적청천 작가) △아재개봉부좌뢰: 나는 개봉부에서 감옥살이를 하고있다(어칠채 작가) △화교(지지 작가) △귀비적자아수양(암향 작가) △등당입실(지지 작가) ▲랑서(의천중 작가)를 선공개했다. 원스토리는 오는 25일 권모(요수 작가), 27일 념춘귀(심조실락적애정 작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