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32 펫 매트리스. 시몬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시몬스의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무신사와 29CM에 동시 입점한다. 주요 침대 업계 최초로 펫 매트리스를 출시한지 2주만이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N32가 입점하는 무신사는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최근 오프라인 매장과 글로벌몰, 뷰티 등 신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29CM는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 국내외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N32 쪼꼬미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한 폼 매트리스다. 사람이 쓰는 것과 똑같은 원재료로 소재 선정부터 진정성을 더했다. 이를 통해 통기성 및 흡수성을 높여 반려견과 반려묘의 쾌적함을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 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3대 펫 안심인증'을 갖춘 안전한 펫 매트리스다.
아울러 7단 레이어링 기술로 구성했으며, 물론 11cm 매트리스 두께로 반려동물이 부담 없이 오르내릴 수 있도록 했다. FR폼과 CE폼은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반려동물에게 안정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N32 쪼꼬미는 스몰과 미디움 등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버 형태로 제작된 'N32 쪼꼬미 슬리브'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고 발수 코팅 처리로 내수성을 확보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지퍼를 여닫는 형식으로 세탁 역시 간편하다.
또한 논슬립 가공 처리된 바닥면은 미끄럼을 방지하고,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외출과 이동이 편리하다.
슬리브의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블루 컬러의 3가지 배색으로 밝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하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29cm 입점을 통해 고객층과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