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금양인터내셔날, "호주 와인 먹고 항공권 경품 기회까지"

금양인터내셔날, "호주 와인 먹고 항공권 경품 기회까지"
오세아니아의 다양한 와인들. 금양인터내셔날 제공

[파이낸셜뉴스]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오는 4월까지 호주, 뉴질랜드 와인 프로모션 ‘어메이징 오세아니아’를 진행하고 경품으로 호주 및 뉴질랜드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3년간 국내 와인 시장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오세아니아 와인의 매력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되는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호주 또는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1명, 2등 고급 핸드크림 30명, 3등 뉴질랜드 키위세트 기프티콘 7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 방법은 오세아니아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 후 QR코드를 스캔 해 구매 영수증을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금양인터내셔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시음회, 각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오세아니아 와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금양인터내셔날의 우수한 오세아니아 와인 포트폴리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메이징 오세아니아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세아니아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주, 뉴질랜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