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감사 이벤트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국내 물티슈 시장 9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브랜드를 신뢰해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베베숲은 2016년부터 2024년까지 국내 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해왔다. 특히 2024년 한 해 동안 유아용 물티슈 시장에서 26.4%, 전체 물티슈 시장에서 16.7%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경쟁 브랜드를 압도했다.
이에 베베숲은 자사 공식몰인 ‘베베숲몰’에서 4월 1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만 남겨도 참여할 수 있는 간편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총 200명을 추첨해 물티슈 1년 정기배송권, 아기세제와 스킨케어 제품, 마일리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베베숲 관계자는 “9년 연속 시장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이 베베숲을 지지해 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작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베베숲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을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