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타벅스, 귀여운 건 못 참아..스누피 협업 제품 출시

스타벅스, 귀여운 건 못 참아..스누피 협업 제품 출시
모델들이 스타벅스와 스누피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피너츠 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음료와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따.

이번 스누피 협업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우선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다. 상단에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푸드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선보인다.
두 상품 모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를 형상화한 제품이다.

스타벅스 앞치마를 착용한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피너츠 프렌드십 머그’를 비롯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조 카인드 스누피를 메인으로 한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와 ‘피너츠 키체인’ 등을 협업 상품으로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