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렌터카 "스크린 골프대회 참여하고 LPGA 항공권 받아요"

1차, 2차 예선 통해 결선 진출

롯데렌터카 "스크린 골프대회 참여하고 LPGA 항공권 받아요"
롯데렌터카 스크린 골프대회. 롯데렌터카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렌터카는 골프존과 함께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3월 31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성별, 연령 제한 없이 골프를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예선은 4월 1일부터 27일까지, 2차 예선은 6월 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기간 내 상시 참여 가능하다. 두 차례 예선에서 각각 30명이 선발되며 총 60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예선은 라운드 횟수에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최종 성적은 본인이 기록한 18홀 최고 점수로 기록된다.

결선은 오는 7월 1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경기장에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스크린 골프존 TV와 유튜브 골프존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이번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1억원 상당 경품을 준비했다.
1차∙2차 각 예선전 스코어 1만등과 2만등, 최종 결선 1등과 2등, 총 6명에게는 올해 10월 2일부터 하와이에서 열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협회(LPGA) 롯데 챔피언십 항공권∙숙박권 및 갤러리 참관권을 제공한다. 1, 2차 예선을 통과한 60명의 골퍼는 아이언 세트, 드라이버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순위나 스코어 부담 없이 참가만으로도 멋진 행운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대회에 아마추어 골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