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매달 진행하는 대표 할인 이벤트 ‘요월데이’가 4월에도 이어진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115개 매장으로 확대되며, 4월 7일 단 하루 ‘저당 두바이생초코월드’를 50% 할인을 제공한다.
요거트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요월데이’가 오는 4월 7일 전국 11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달 첫째 주 월요일 하루 동안 특정 인기 메뉴를 절반 가격에 선보이는 요월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4월 요월데이 메뉴는 브랜드 내 ‘두바이 시리즈’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저당 두바이생초코월드’다. 진한 생초콜릿 큐브와 초코시럽의 달콤함, 헤이즐넛 풍미의 리얼 카다이프 토핑이 어우러진 메뉴로, 시그니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의 조화가 특징이다. 건강을 고려한 저당 아이스크림을 바탕으로 구성돼,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건강한 디저트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4월 요월데이는 더 많은 고객들이 요거트월드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및 포장 주문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매장별로 100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한편 요월데이는 요거트월드 전 가맹점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