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괌을 가장 싸게 즐기는 법" 괌 프리미어 호텔 메가세일

"괌을 가장 싸게 즐기는 법" 괌 프리미어 호텔 메가세일
PIC괌 / PHR코리아 제공

PIC괌 등 괌 지역 인기 호텔의 국내 판매를 대행하고 있는 PHR코리아가 PHR 켄마이크로네시아 소속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괌 프리미어 호텔 메가세일’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괌 프리미어 호텔 메가세일은 △PIC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더 츠바키 타워 등 괌을 대표하는 5개 호텔이 공동으로 펼치는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호텔별 할인 혜택과 함께 메가세일 한정 특전을 선보인다.

PIC괌은 3박 이상 예약시 30% 할인과 함께 얼리체크인 혜택을 제공하고,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4박 이상 예약시 성인 2인 및 동반 아동 2인까지 호텔 중식 1회 무료 제공 혜택을 준다.
또 호텔 닛코 괌은 3박 이상 예약자에게 스파 20% 할인쿠폰과 함께 더 츠바키 타워의 모든 레스토랑을 1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메가세일 프로모션 예약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국내 주요 여행사 및 온라인 여행사(OTA)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한편, PHR 켄마이크로네시아는 괌 일대 다수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켄 호텔&리조트 홀딩스의 괌 현지 사무소로 호텔 및 리조트를 시작으로 골프장, 스파 등으로 영업 범위를 확장해가고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