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 행사 이미지. 29CM 제공
[파이낸셜뉴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는 올해 처음으로 뷰티 카테고리 대규모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오는 7~17일 열흘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구뷰티위크를 시작으로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29CM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시장 내 경쟁력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구뷰티위크에서는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높은 2539세대의 '라이프 세터(Life-setter)' 고객을 위해 29CM에서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제안한다.
△디오디너리 △연작 △유세린 △라우쉬 △아닐로 △차홍 등 기초 스킨케어부터 바디, 헤어, 프래그런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이 자신의 뷰티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추구미 테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참여 결과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11명을 선정해 29CM 365만 마일리지와 러쉬 스파 이용권,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등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기초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 에센스, 테라피 오일 등 브랜드별로 7만원 상당의 품목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최대 25%의 추가 할인 혜택이 담긴 브랜드 쿠폰팩도 제공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