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그랜드 오픈…풍성한 혼수∙이사∙입주가전 구매 혜택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그랜드 오픈…풍성한 혼수∙이사∙입주가전 구매 혜택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이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 공간으로 새 단장하고 그랜드 오픈했다.

삼성스토어가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문을 열며 가전과 스마트폰을 한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매장으로 거듭났다. 수도권 서남부권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부응하는 맞춤형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이 4일 그랜드 오픈하며 가전부터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통합형 고객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배곧신도시 중심 상권에 위치한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지역 대표 쇼핑 명소로, 가족 단위 방문객이 꾸준히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여기에 새롭게 문을 연 삼성스토어는 제품 체험과 원스탑 구매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매장은 냉장고, 세탁기, TV 등 생활가전은 물론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를 한 공간에 구성해 비교와 체험이 가능하며, 특히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위한 상담부터 개통까지 원스탑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그랜드 오픈…풍성한 혼수∙이사∙입주가전 구매 혜택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스마트폰 코너에서 모델이 갤럭시 S25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수도권 서남부권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대응하고, 혼수·입주·이사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도 강화해 체험 중심의 쇼핑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혼수 및 입주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혜택이, 이사 고객에게는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캠핑의자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진열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 코너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