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나만의 칵테일...서울신라호텔, '믹솔로지' 패키지 출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나만의 칵테일...서울신라호텔, '믹솔로지'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 믹솔로지 이스케이프(Mixology Escape)' 패키지. 호텔신라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신라호텔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레시피로 주류를 칵테일과 하이볼로 만들어 마시는 '믹솔로지' 열풍에 맞춰 '칵테일 DI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나만의 칵테일과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8일 서울신라호텔은 유명 하이볼바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해 '칵테일 키트'를 제공하는 '믹솔로지 이스케이프(Mixology Escape)'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취향에 맞게 술을 혼합해 만들어 마시는 믹솔로지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이번 패키지 출시를 위해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했다. 첼시스 하이볼은 2021년부터 국내 하이볼 트렌드를 선도해온 전문 하이볼 바로, 이번 믹솔로지 키트 및 레시피 개발에 함께 했다.

믹솔로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칵테일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믹솔로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쉐이커'와 계량 도구인 '지거', 전문 바텐더 추천 레시피, 시럽과 티백, 위스키와 보드카 미니어처 4종이 포함됐다. 객실에서 보내는 칵테일 타임이 더욱 풍성할 수 있도록 객실 미니바 일부 음료와 스낵류도 이용할 수 있다.

칵테일 믹솔로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1박), 믹솔로지 키트(1개),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