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출시 기념 고객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우리WON MTS'를 통해 ETF를 포함하여 국내주식을 단 1주라도 거래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투자지원금 2만원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순금 1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 MTS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여정의 디지털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투자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오는 12월 30일까지 고객에게 금리 및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리WON MTS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은 △신용거래 시 업계 최저 수준 금리인 연 3.9% △온라인 거래 증권사 수수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3월 31일 출시된 '우리WON MTS'는 △직관적인 UI △빠른 주문 체결 △AI기반 고객 맞춤 정보 제공 등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객 중심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nodelay@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